[해외사업] 일본 최대 IT 행사 Japan IT Week 2018 참가 (Spring)

완연한 봄날 엔키아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일본 최대 IT 행사인 Japan IT Week 2018 spring에 참여해 성공적인 일정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행사는 출전 회사만 1700여 개, 관람객은 약 9만 1,000명으로 집계됐는데요, 전시장 내부가 발 디딜 틈 없어 관람객들이 서로에게 떠밀리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국 전시회와 달라 이색적이었던 것은 각 부스에서 열심히 ‘호객’? 행위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우리 엔키아도 이에 질세라 열심히 호객행위를 하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단순한 호객행위가 아니라 좀 더 많은 분께 엔키아의 뛰어난 기술력이 집약된 솔루션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관람객이 엔키아의 POLESTAR Automation 제품에 관심을 두셨고, 전시회가 열리는 3일 동안 관람객 수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엔키아는 Japan IT Week에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했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많은 관람객과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었는데요. 기대해도 되겠죠?

엔키아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의 ‘대명사’가 되는 그날까지 쭈~욱 달려나갈 겁니다! 응원해주세요!

이번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큰 역할을 해준 ‘WIDETEC’ 임직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