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IA Superstar Night 2013

 

그림15

 

 

NKIA Superstar Night_01
▲ NKIA Superstar Night 2013

2013년도 마무리 알차게 하셨나요?
한 해가 참 빨리 간다 싶게 쏜살같이 지나가버린 2013년의 좋은 기억만 남겨놓고 甲午年(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듬뿍 듬뿍 받으세요!

지난(벌써 작년이네요-) 12월 30일, 엔키아에서는 “NKIA Superstar Night 2013″이 열렸습니다!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너무 너무 수고한 엔키아 모든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노고를 치하하고 다가오는 말의 해를 힘차게 맞이하자는 뜻 깊은 송년회였습니다.

지금부터 “NKIA Superstar Night 2013″의 뜨거웠던 현장을 함께 하시죠!

DSC04859
▲ Wish Card에 소원적어주세요! Best Wish에는 상금이 있습니다!

행사에는 모름지기 경품 응모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행사장에 속속들이 도착하고, 각자의 이름표와 경품 응모권을 받아 입장하였습니다. 빠질 수 없는 사진촬영도 준비되었습니다. 엔키아 포토월에서 가장 재미있는 사진을 찍은 직원에게 상금도 수여했으니, 참여율이 얼마나 좋았을지 상상되시죠? 정말 빵빵 터지는 사진들이 가득했답니다.

잠깐 웃고 가실게요!

무제-2 복사▲ 확대해서 보셔도 좋습니다……

이 외에도 내년에 이루고픈 소망을 적어 Wish Tree에 걸면, 그 중에 최고의 소원을 뽑아 상금을 수여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었습니다. 혹시 알아요? 그 소원이 정말 이루어질지…
이 날 쓰여진 Wish Card는 판교 본사 내 나무에 걸려져 있습니다. 엔키아에 방문하시면 엔키아 직원들이 써놓은 소원들을 읽어보실 수 있답니다. 읽는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그림16

NKIA Superstar Night 행사가 시작되고, 사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엔키아의 2013년 실적과 2014년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3년도에는 엔키아가 이룬 성과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연초에 제12회 대한민국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신SW상품대상의 장관상을 받고, 연말에 제14회 SW산업인의 날에서 대한민국SW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것으로 화려한 결실을 맺었습니다. 또 회사 내적으론 직원들을 위한 직원휴양소를 제주도에 이어 강원도 인제와 통영에도 열었구요, 본격적인 해외사업의 시작으로 미국과 일본에 문을 두드리는 의미 있는 일도 있었습니다.

13
▲ 엔키아의 2013년 Business Record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결과, 엔키아의 매출은 작년 대비 약 20% 성장하였고, 3년 연속 매출 100억원을 초과하였습니다. 창업 당시 5천만원으로 시작했던 매출이 200배 넘는 성장을 기록하게 된 것은 맡은 바 임무를 넘어서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준 엔키아 직원 여러분들, 그리고 언제나 응원 보내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행사에서 자축의 박수를 어찌나 많이 쳤던지요!

그림17

한 해동안 수고한 직원들과 팀을 선정하여 “2013 NKIA Superstar”와 “2013 NKIA Superstar Team”상을 시상하였습니다. 행사 한달 전 부터 후보를 추천받아 전직원 투표 50% + 심사위원단 심사 50% 의 심사를 거쳤는데요, 행사 당일 발표시까지  철통보안 속에 수상자가 탄생했다는 사실!

스타와 슈퍼스타 팀은 어마어마한 상금과 전직원의 박수, 축하를 받았습니다. 특히 NKIA Superstar의 핸드프린팅 액자와 Superstar Team의 트로피, 사진액자는 판교 본사에 전시되어 영구보존됩니다. 상을 받으신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NKIA Superstar 전략사업팀 김보나 과장
NKIA Superstar Team 연구1팀(클라우드팀)
공로상 연구2팀 강동호 차장, 비즈니스코어팀 이상윤 대리
특별공로상 중부지사 김성경 차장

DSC04981
▲ 2013 NKIA Superstar Team 연구 1팀

시상을 모두 마치고, 다음 순서는 귀여운 신입사원들의 장기자랑 순서였습니다.
한 달 여 동안 업무를 마치고, 또 주말에 모여서 연습하고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최고의 호응도를 이끌어 낸 순서였습니다! 어찌나 귀엽고 신나던지- 바라보는 내내 엄마미소가 떠나질 않더라구요. 엔키아에 이렇게나 끼로 똘똘 뭉친 직원들이 있다는게 너무 뿌듯하게 느껴졌습니다.

DSC05046
▲ 막을 수 없는 신입사원의 열정!

그림18
즐겁게 2013년을 마무리한만큼, 2014년을 유쾌하고 활기차게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해는 특히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인데요, 엔키아가 국내 IT운영관리솔루션 분야에서 지금까지 해온 것 처럼 더욱 이름을 알리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또 한가지, 해외진출사업이 본격화되는 올해, 미국과 일본, 베트남 등지에서도 엔키아! 하면 ‘아~ 한국에서 제일 잘 나가는 SW기업!’ 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국내외 안팎으로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동안 엔키아에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더욱 많이 할 수 있도록 열심(熱心)을 담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맛있는 IT레시피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모두 Happy NEW Year!
572731

태그: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