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뜨거운 햇살 아래, 제7회 엔키아 산악 등반 대회

안녕하세요! 엔키아 블로그 지기 입니다.
지난 5월 31일, 제7회 엔키아 산악 등반대회가 있었습니다. 날씨 때문인지, 열정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엄청 뜨거웠던 엔키아의 산행 현장을 소개합니다!

 

그림17

일정 ☞ 2014년 5월 31일(토) 08:30~14:00
장소 ☞ 인왕산 (338m)
등반코스 ☞ 황학정 → 범바위 → 인왕산정상 → 인왕산 공원 → 황학정 → 식당(토속촌삼계탕)
준비사항 ☞ 가벼운 등산복장, 대중교통 이용, 그리고 즐거운 마음! ^^

‘여사원&신규입사자와의 봄소풍’이라는 주제에 맞게 비교적 험하지 않다는(?) 인왕산에 오르기로 결정했는데요.
우선, 참가자들은 8:30분까지 사직공원 내 율곡이이 동상 앞으로 집결하였습니다.
김밥과 간식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찰칵! 그리고 기념품으로 받은 손수건을 하나씩 두르고 출바알~!


블로그1                                    △ 제7회 엔키아 산악 등반 대회 시작 합니다!

블로그4블로그3

올라가는 길이 험하진 않았지만, 타는듯한 더위와 유난히 많았던 계단 때문에 엄청나게 힘들었다는… 그래도 등반 길 경치는 정말 좋더라구요! 으쌰으쌰~

그림18드디어 도착한 인왕산 정상! 엄청나게 더운 날씨였지만, 정상에 올라 불러오는 바람을 맞으며 탁 트인 경치를 바라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캬~ 이 맛에 등산하지!’

블로그6블로그7


그리고, 정상에서 맛보는 수분충전 오이와 막걸리&김치 궁합도 빼놓을 수 없겠죠! 함께 땀 흘리고 막걸리를 한잔씩 나누어 마시며, 끈끈한 동료애까지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하지만 산행 중 지나친 과음은 구토로 인한 환경오염 및 어지러움으로 인한 부상으로 초래할 수 있으니, 딱 기분 좋은 만큼만 드시는 거 잊지마세요!

저희는 먹고 나서 뒷처리까지 깔끔하게 하고 하산했습니다. 이 정도는 기본이죠. 후훗

 

블로그2                                                          △ 여기는 정상! 더 오를 곳이 없다.


하산 후 경복궁역 근처에 엄청난 맛집인 토속촌 삼계탕에서 영양 보충과 함께 서로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제7회 엔키아 산악 등반 대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사무실이 아닌 공기 좋은 야외에서 동료들과 함께하니 많은 이야깃 거리와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든 것 같습니다. 또한 신규입사자들도 이번 산행을 통해 사람들과 많이 친해졌을거라 생각합니다. ^^
그럼, 다음 등반 대회를 기약하며…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 등산 어떠세요?

 

 

 

태그: , ,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