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사물인터넷전시회] 최적의 IT운영관리 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계속되는 엔키아의 전시회 이야기! 오늘 ‘맛있는 IT레시피’에서는 참가 소식을 전합니다!
요즘 사물인터넷(IoT)이 IT산업의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어떤 전시회보다 더 뜨거운 관심 속에서 <2014 사물인터넷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블로그0

 

   언제: 2014년 11월 5일 ~ 7일, 3일 간
   어디서: 코엑스(COEX) 3층 C홀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129개사, 해외 15개사가 참가하여 최신 IoT 기술들을 선보였습니다.

 

사물인터넷(IoT)란?  

사전적으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은각종 디바이스에 유무선 네트워크로 연결해 정보를 공유하는 환경을 말합니다. 가전제품, 전자기기를 넘어 헬스케어, 스마트홈, 스마트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물인터넷의 사용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와 관련한 모니터링 및 보안 등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기술을 이용하는 만큼 장애는 없는지, 사용량은 어떻게 되는지 실시간으로 관제하는 프로그램이 무엇보다 필요하겠죠?

 

블로그1
블로그3

 

최근 IoT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엔키아도 이와 관련한 솔루션을 준비 중에 있는데요, 현재 엔키아의 주력제품인 모니터링 솔루션이나 IT서비스 운영자동화 솔루션, 클라우드 운영관리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사물인터넷 제품들과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엔키아의 부스에서는 서버/네트워크/스토리지/DB/WAS 등 IT자원의 성능/장애를 실시간으로 관제하는 폴스타 모니터링 솔루션(POLESTAR EMS), IT서비스 운영 자동화 솔루션 폴스타 오토메이션 슈트(POLESTAR Automation Suite),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 솔루션 폴스타 제우스(POLESTAR XEUS) 등 데이터센터의 IT운영 효율화 및 안정성을 위한 IT운영관리 솔루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2
블로그4

 

특히, 이날 부스를 찾은 많은 관계자들이 통합 관제 모니터링을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엔키아의 3D 대시보드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직접 솔루션 기술을 소개하고, 데모를 시연하는 등 방문객들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문의하고 참여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이렇게 2014 사물인터넷전시회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지만, 앞으로도 엔키아는 최신 IT트렌드에 발 맞추어 효율적인 IT환경을 위해 최상의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

 

 

태그: , , , ,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