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행정혁신전시회] 대한민국 전자정부 기술을 알리다!

안녕하세요! 한 해의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특별한 전시회 참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엔키아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담과 연계하여 진행된 행정혁신전시회에 참여하였는데요. 어떤 전시회든 “엔키아”를 알린다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참가를 하지만, 이번만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음을 더해 다녀왔습니다!

 

블로그4

 

   2014 한-아세안 정상회담 및 전시회12월 11일 ~ 12일 양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습니다.
금년에는 국내에서 25개 중앙부처, 지자체, 공공기관 및 기업이 참여하고, 해외에서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폴 등 아세안 10개국이 참여하였습니다.

 

블로그2

 

   특히, 회담 일정 중 박근혜 대통령의 전시투어가 있었는데요, 엔키아의 부스를 둘러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 (앞으로 우리나라 중소SW 기업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립니다!)

또 아세안 정상, 장관, 교육총장 등 VIP 전시투어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이 날, 국내외 VIP 내빈들은 우수한 대한민국 전자정부 기술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블로그5
블로그6 △ 안내 아나운서의 설명에 귀 기울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

 

블로그1

 

   엔키아는 총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진 이번 전시회에서 대한민국 정부혁신 우수 사례를 소개하는 ‘K-Government’관에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가하여 국산SW의 기술력을 알렸습니다.

우리나라 정부혁신 우수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정부통합전산센터(NCIA)에 구축하여 성과를 낸 클라우드 운영관리 솔루션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등을 소개하였습니다.

 

블로그3

 

   정부통합전산센터(NCIA)는 중앙행정기관의 정보자원을 통합 운영 관리하는 대한민국 전자정부의 핵심기관으로 UN전자정부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여 세계 전자정부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구축된 엔키아의 솔루션이 많은 기여를 하고 있죠. ^^

특히, 현재 정부통합전산센터에 ‘G-클라우드’로 구축된 클라우드 운영관리 솔루션, 폴스타 제우스(POLESTAR XEUS)는 지난 8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2014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어 인증 받은 경쟁력 있는 제품입니다. ^^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전시회는 막을 내렸지만, 엔키아는 이를 계기로 대한민국 전자정부에 기여하는 우수한 국산SW 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성장하여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태그: , ,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