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일하기 좋은기업 엔키아 – 월간 KOREA LIFE 1월호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엔키아가 월간 <KOREA LIFE> 신년호에 게재되었습니다.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서 운영하고 있는 복지제도 및 앞으로의 활동과 계획 등을 소개하였습니다.

 

블로그_
월간코리아뉴스_1_600
월간코리아뉴스_2_600

 

Q.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엔키아는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

A. 2014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된 만큼 엔키아는 직원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근로 환경과 함께 여가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강원도 인제, 경남 통영, 제주도에 운영하고 있는 휴양소는 엔키아의 자랑이다. 휴양소는 모든 임직원들이 무상으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직원들이 잠시나마 업무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서해안에 또 하나의 휴양소가 지어지고 있다.
또한, 여직원들을 위해 출산 지원과 휴직 후 안정적인 복직 보장으로 출산 및 육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현재에도 2명의 여직원이 각각 1년 이상의 출산 및 육아 휴직 중에 있다. (이하 중략)

 

Q. 국내외 엔키아의 활동과 목표

A. 설립 초기, 엔키아는 당시 거대 글로벌 기업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기술력 확보를 목표로 고객의 우려를 불식시킬 수 있는 건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드는데 경영역량을 집중했다. 그 결과 SW기업으로는 드물게 4년 연속 매출 100억원, 자산 200억원이 넘는 기업이 되었고, 기업신용평가 등급  <A->, 중소기업청 지정 <우수중소기업>, 고용노동부 지정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최근에는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해 일본과 베트남을 필두로 본격적인 해외사업에 나서고 있다. (이하 중략)

 

 

 

태그: , , , , ,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