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행사] 신규입사자 간담회

지난 2월 초, 엔키아 판교 본사 대회의실에서 사내 열린 소통을 위한 신규입사자 대상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2014년에는 특히 엔키아에 새로운 얼굴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총 11명의 신규입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선진 사장과의 간담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블로그3

조금은 긴장한 신규입사자들에게서 새롭게 시작하는 사회생활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느껴지네요~

블로그2

 

각자 소속 부서 및 자기 소개를 마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특히, 이선진 사장은 엔키아에서 새롭게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규입사자들에게 힘이 되는 여러 가지 조언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목표의식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회사생활에서 조화를 이룰 것” 을 당부 하였습니다.

 

블로그4
블로그5

 

조금은 긴장되고 어려웠던 자리였을지라도, 이렇게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기에 신규입사자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간담회가 마무리된 후에는 판교 유스페이스에 새로 생긴 진진반상에서 맛있는 점심식사가 있었습니다.
(무려 한정식 ^^)

 

블로그1

 

앞으로도 엔키아는 이러한 자리를 적극적으로 마련하여 수직적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열린 소통을 더욱 활성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앞으로 엔키아와 함께할 신규입사자들에게도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태그: ,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