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8회 엔키아 산악 등반대회

지난 4월, 향긋한 봄내음과 함께 엔키아 제 8회 산악 등반대회가 있었습니다.
그 동안 대규모 구축사업 때문에 작년 5월 이후 잠시 접어두었던 등반대회가 엔키아 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사업이 안정화가 되면서 근 1년만에 다시 열리게 되었습니다.
등반대회1지금부터, 제8회 엔키아 산악 등반대회 현장을 소개합니다!

 

등반대회2
    일정: 2015년 4월 11일(토), 08:30 ~ 14:00
    장소: 청계산 (618m)
    등반코스: 청계산 원터골 → 옥녀봉(376m) → 매봉(582m)
    준비사항: 대중교통 이용, 가벼운 등산복장, 그리고 즐거운 마음!

 

이번 등반대회는 초심해서 다시 시작하자는 의미로 제1회 등반대회와 같은 장소인 청계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작년 한해 동안 특히 많았던 엔키아의 뉴페이스(?)들이 높은 출석률을 보이며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블로그1
김밥과 간식으로 가볍게 배를 채우고, “파이팅!”과 함께 출발합니당~

 

블로그4
중간중간 오이와 워터로 수분을 보충해 가며 등반은 계속됩니다~ 한창 예쁘게 피어나는 꽃구경도하면서, 꽃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요~

 

블로그2

 

드디어 청계산 매봉에 도착했습니다! 힘들었지만 역시 높은 정상에서의 시원한 바람은 허니버터 바람이네요~ ^^ 꿀바람 입니당! 그리고 또 하나의 산 정상 허니버터 세트가 또 있죠. 바로 막걸리&김치!
서로의 속도를 맞추어 정상에 올라 막걸리를 한잔씩 나누어 마시고, 사무실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하며 더욱 친해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경고! 산행 중 지나친 과음은 당신의 구토로 환경을 오염시키고, 어지러움으로 인해 크게 다칠 수도 있으니, 적당량만 드세요. ^^ 대리하산은 없습니다.

 

블로그3

하산 후, 청계산 맛고을에서 점심을 함께하며, 제8회 엔키아 산악 등반대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사무실이 아닌 공기 좋은 야외에서 동료들과 함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등반 대회를 기약하며…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 등산 어떠세요?

 

 

태그: , ,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