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POSPIA 3.0 통합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완료

포스코_구축사업완료

[Business News]에서는 엔키아가 수주하고 구축작업을 수행하고 있는 사업을 소개합니다.

엔키아는 POSCO에 서비스 중심의 POSPIA3.0 통합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였습니다.

 

사업 목표

2013년 9월부터 2014년 2월까지 진행된 이번 사업은 신속한 장애감지 및 원인파악을 가능하게 하고 프로세스의 자동화와 장애관리 체계를 강화하여 사용자 입장에서 쉽고 상시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환경 제공을 목표로 추진되었습니다.

 

구축 내용 및 기대 효과

△사용자 장애/불편 원클릭 신고 체계 구축 △장애 사전 감시 체계 구축(POLESTAR EMS) △통합 대시보드 및 통계분석 △통합 IT 자원관리 체계 구축 △아르고스와 연계한 End-to-End 사용자 모니터링 기반 구축을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IT통합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사용자 관점에서 장애를 사전에 감시하는 엔키아의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장애 관리 효과를 높여 보다 안정적인 IT시스템 운영 환경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유지보수 기간 중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전담 인력을 24×365 one-stop 시스템으로 배치하여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엔키아는 POLESTAR 솔루션의 지속적인 개발과 연구를 통해 고객들의 Needs에 맞춘 IT운영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포스코_시스템-구축-이미지<POSPIA3.0 통합모니터링 시스템 개요>

 

 

태그: ,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